카테고리 없음

SDEX017 사자비 구성과 조립

sd혀노 2023. 7. 13. 18:10

안녕하세요 sd혀노입니다.
오늘은 sdex사자비의 구성품 소개와 제작하면서 특이햇던부분을 이야기해볼까합니다

박스 아트는 빔 토마호크를 휘두르는 사자비의 모습이있습니다.

양 옆엔 제품 사진이있는데 사진만봐도 분할은 잘되어있을거같네요ㅋㅋ

런너 A

검정색 런너로 머리, 백팩, 팔, 빔 라이플이있습니다.

런너 B1, B2

사실상 사자비의 메인 런너로 사자비 본체에 들어가는 부품과 실드가 있습니다.

런너 C

빔 토마호크만 있는 노란색 런너로 빨간색으로 내줄줄알앗는데 색이 적어서 그런지 따로뽑아줫네요ㅋ

폴리캡과 스티커

스티커는 대부분 무장에들어가며 동력선은 몰드때문에 도색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설명서

설명서는 제품 사진이있는데 동력선만 친쌔도 분위기가 사네요

뒤에는 추가 사진이있습니다.

기믹은 내부에 있는데 생긴게 뭔가 익숙합니다.

머리는 모노 아이 레일을 분할해준덕에 스티커를 붙이거나 도색하기가 편합니다.

팔은 스티커를 사용할줄알앗는데 분할을해서 놀랏네요ㄷ

다리조립전 발목에 들어가는 폴리캡은 먼저조립하는게 편합니다.

완성

노란색만 칠해도 분위기가 살거같은제품이라 sdex라인업중 가성비는 최고인거같습니다ㅋ

그럼 안녕히계세요^^